2022-01-19 10:26 (수)
Lexon Eggo Bag Series
Lexon Eggo Bag Series
  • 아이디어홀릭
  • 승인 2004.06.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더운 여름이 어김없이 올해에도 다가왔다. 방학과 바캉스시즌을 맞아 많은 사람들이 일상에서 벗어나고자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 비행기나 자동차를 타고 아름다운 해변가에서 몇일간 편안한 여행을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이 있는가 하면, 평소에 하지 못했던 장기간의 무전여행이나 배낭여행을 꿈꾸는 사람들도 있을 것이다.



그렇다면 여행을 할 때 주의할 점에는 어떤것들이 있을까? 비상용품을 챙긴다던가, 미리 숙소나 교통편을 예약하는 것, 또는 여행 스케쥴을 잡는 것 등 여러가지가 있을 것이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여행에 가져갈 짐을 최소화 시키는 것이 가장 중요하지 않은가 필자는 생각한다. 특히 배낭여행이나 무전여행의 경우 짐이 많으면 이동하는 것 자체가 고통이 될 수 있다.



오늘은 바캉스시즌을 앞두고 여러가지 경우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Lexon사의 휴대용 접이식 가방 : Eggo 시리즈를 소개하고자 한다.






우선 제품을 살펴보기 전에 앞서 제조사인 Lexon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자.




Lexon


Lexon은 지난 15년간 기본 스타일에 얽매이기를 거부하고 남들보다 튀는 디자인과 제품으로 승부해 왔다. 단순화와 기능화 라는 이즘(ism)아래 그들의 제품군은 집에서부터 사무실까지, 레저부터 엑세서리까지, 여행부터 스포츠까지 생활과 관련된 것이라면 거의 모든 분야를 다룬 제품을 여러 유능한 디자이너들과 손잡고 새로운 모습으로 계속 재창조하고 있다.



Lexon eggo 가방은 접혀있을때 꼭 달걀(여기에서 Eggo란 이름이 탄생했다)을 연상케 하는 모양을 하고있는데, 씨디나 조그마한 디카가방 정도의 크기로 가방의 무게로는 도저히 상상하기 힘든 185g으로 휴대성을 자랑한다. 여기에 등산용 카라비너 모양의 고리로 한층 멋스러움을 강조했다. 카라비너 모양의 고리가 등산용이 아님을 알리는 세심한 배려의 문구(^^;)도 눈에 띈다. 그럼 이제 지퍼를 열고 가방을 펼쳐보자!



주머니 안의 내용물을 끌어내면 voila! 마술처럼 꽤 근사한 백팩이 탄생한다. 기본 수납공간은 최대 12cm 두께로 일반 백팩정도의 수납공간을 가진다. 가방 본체를 담고있던 주머니는 가방 구석에 위치하여 보조 수납공간으로도 이용이 가능하여 모든 부분이 군더더기 없이 사용될 수 있도록 세심하게 배려하였다. 제품은 구김이 거의 지지않는 방수 처리된 폴리에스틸 소재를 사용하여 가볍고 얇으면서도 무거운 짐을 넣어도 비닐백 처럼 늘어나거나 찢어질 걱정이 없도록 내구성까지 고려하였다. 무엇보다 여행 시에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접이식 가방 Eggo 시리즈는 백팩형 이외에 더플백 과 쇼핑백 이렇게 세가지 모델이 존재한다.



이제 짐 걱정은 필요없다. 가볍고 휴대하기 간편한 Eggo 가방을 준비하고 즐거운 여행을 떠나 보자!




Marco Pulga & Luca Artioli



1992년 BB Studio라는 디자인 스튜디오를 만든 Marco Pulga와 Luca Artioli는 그들의 패션이나 그래픽쪽의 경험을 바탕으로 학교, 사무실, 여행, 엑세서리등에 관련된 제품을 만들기 시작했다. 이로인해 디젤, 배네통, 랭글러, 키타무라, 재규어, 필라, 샘소나이트, CP컴패니, 킬러루프 등과 같은 여러 유명 브랜드들과의 작업도 진행 하였다. 지난 3년간 Lexon 과의 프로젝트를 통해 독창적이고 매혹적인 많은 제품들을 만들어 낸 실력자들이다.













































Lexon

LN701 EGGO SHOPPER | LN702 EGGO DUFFLE BAG


LN703 EGGO BACK PACK

폴리에스틸
각 3,990엔
발매중
휴대용 접이식 방수 가방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