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19 10:26 (수)
glow in the lamp 사고 싶은데요..
glow in the lamp 사고 싶은데요..
  • 아이디어홀릭
  • 승인 2009.02.11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low in the lamp 기사보자마자 사고 싶어서 여기저기 찾아봤지만.


글 출처인 이 곳도 아직 판매는 안하고 계시네요.


정말 사고 싶습니다. 제가 사는 곳에 취침등을 매일 늘상 사용하고.


여러 사람이 한 방에서 자다보니 먼저 자는 사람이 있으면 불을 끄고 취침등을 켜거든요.


그런데 콘센트가 큰 방에 1개밖에 없어서 취침등 꽂아도 저 끝쪽은 어둡거나. 사물함 쪽이 밝지 않은데. 이 램프가 있으면 방 안에도 두어개 놓을 수도 있고. 사물함 사용하는 사람들은 그 근처로 가져다가 쓰면 옷 갈아입기도 쉽고 자는 사람도 눈에 크게 안 부시고 좋을 것 같네요.


특히나 지금 있는 취침등들은 불 밝기가 되게 강렬해서. 근처에서 자는 사람은 눈이 부셔서 자기 힘든 반면, 멀리 있는 사람은 어두워서 또 불편하다고 하거든요.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아보이는데.


이 곳에서 판매하시면 정말 좋겠어요~~!!! 꼭 좀 팔아주세요ㅠㅠ;;;;


집에도 방마다 취침등 사용하는데, 전기도 안 먹고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충전 방법도 너무 간단해서 좋네요~!


이 아이디어홀릭. 이라는 기사 제공자가. 저는 또 그냥 기자 필명인 줄 알고 지나쳤다가. 파는데가 안보이길래 구글닷컴으로 해서 일본 사이트까지 가가지고 혹시 판매 안되냐고 쇼핑몰 측에 문의 메일을 넣어놓긴 했는데....


제가 개인으로 이렇게 일본에서 바다건너오게 해서 몇 개 사는 것보다는.


여기서 좀 팔게끔 준비해주시면 안될까요??? 너무 좋은 아이디어. 사고 싶습니다. 이것도 판매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