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19 10:26 (수)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Tivoli Audio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Tivoli Audio
  • 아이디어홀릭
  • 승인 2004.03.23 2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최초의 어코스틱 써스펜션 스피커인 AR-1의 개발한 것으로 너무나 유명한 헨리크로스씨는 오디오계의 뛰어난 업적으로 오디오명예의전당멤버에 선정되었으며, 프로젝션 TV를 개발한 공로로 에미상을 수상하는등,그의 이분야에서 이룩한 업적은 매우 크고 다양했슴을 우리는 잘 알고있습니다.



그러한 오디오계의 거장 HENRY KOLSS씨가 ” 나의 이새로운 라디오는 많은 사람들이 가정이나 사무실등, 어느곳에서나 보유하며 음악을 즐길수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내가 40여년간 노력한 결과의 산물입니다.” 라고 이야기한것처럼 또 하나의 세계적인 명품인 MODEL ONE 라디오가 탄생하게 되었으며 이제 우리 가까이에서 접하게 되었습니다.



MODEL ONE TABLE RADIO 의 특징은



매우 심풀한 구조로 조작이 간편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케이스가 원목으로 제작된 우아하고 고전적인 스타일.



그러나, 적용된 기술은 최첨단 으로핸드폰에 사용하도록 개발된 최첨단 부품인 갈륨비소화금속FET를 세계최초로 FM튜너에 사용함으로서 어느 지역에서나 우수한 선택도와 향상된 수신감도 실현.



정밀한 감속기어(5:1)를 사용한 정확한 아나로그 튜닝 시스템과 음악적으로 정확한 음색의 균형과 풍부한 음량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다단계 주파수 보정 회로를 채택, 예전의 어느 소형 라디오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고음질을 이 MODEL ONE은 들려줍니다.



우아한 디자인과 세련된 외관, 고음질 그리고 다양한 COLOR별 모델은 사무실의 완벽한 음악 시스템, 가정의 거실, 주방, 침실등 어느공간에도 잘 어울리는 매력적인 제품일 뿐만 아니라 기존 오디오시스템과 연결 튜너 또는 CD청취시에도 소형 앰프로서 만족할만한 음질을 제공할것입니다.



http://www.tivoliaudi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