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19 10:26 (수)
명절에 소일거리가 없다구요...여기 페이퍼크래프트의 세계가...
명절에 소일거리가 없다구요...여기 페이퍼크래프트의 세계가...
  • 아이디어홀릭
  • 승인 2005.09.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절이 다가오고 있다. 다들 고향에 내려 가랴, 일가친척들과 간만에 만나 떠들고 놀랴 그렇게 바쁜 나날들을 보내겠지만 필자처럼 이 명절이라는것과는 별 인연이 없서서 명절이 명절이 아닌 좀 긴 휴가처럼 느껴지는 분들을 위해을 위해 싸게 놀수있는 재미있는 싸이트 몇개를 알려주려 한다.



바로 종이공작사이트!!! 이 싸이트들을 이용하려면 일단 프린터기, 칼, 풀,가위,본드? 등의 준비물이 필요로 한다. 그럼 준비가 되었는가?되었다면 이 종이공작 세계로 함 떠나볼까? 종이공작이라고 비웃지 마시오 의외로 멋지니까... (참고로 은점토를 마지막으로 잠깐 원고생활을 하지않아 글이 거칠수도 있으니 양해바란다. 2달 놀았더니 문장하나 쓰기도 힘드니까...)



처음가고자 하는 싸이트는 프린트의 명가 엡손에서 준비한 써비스페이지이다. 엡손이 후원하고 있는 팀, 나까지마레이싱싸이트에는 1/24의 혼다의 NSX을 시작으로 트레일러, 피트코너 밑 그속의 공구들 스텝들 하다못해 므흣한 레이싱퀸들,옵션 타이어까지 준비되어있으니 만드는데 적어도 1주일은 걸릴것이다. 추석가지고는 모자란가...



http://www.i-love-epson.co.jp/nakajima/craft/ 에 가서 싸그리 다운받기만 하면 위의 웅장한 디오라마를 만들수 있다.




이것은 일본항공에서 운영하는 싸이트에서 준비한 써비스로 사진의 JAL마크가 있는것도 있지만 아무것도 그려져있지 않은 것도 준비되어있기때문에 KAL기로도 바꾸어 만들수도 있다. 예상 제작기간은 하루면 충분하지 않을까?


http://www.jal.co.jp/papercraft/






다음은 캐논에서 운영하는 크리에이트브 파크. 건물,동물,고양이, 200점이상의 종이공작이 준비되어 있고 교육적으로 가장 추천할만한 곳으로 혹시 자녀를 가지고 계신 회원님들에겐 그만인 싸이트.




http://cp.c-ij.com/english/ 에 자녀와 함께 가보시용.



다음은 일본이 자랑한다는 크루즈회사 미쓰이객선에서 제공하고있는 배모형이다.




밑에 있는 좀 클래식한 배는 2차세계대전전에 운행했다던 배라고 자랑스레 소개하고 있는데 혹시 이배로 수많은 일본관료들이 이땅에 들어온게 아니었나 하는 의심도 하게 만드는데 여하튼 포샵으로 일장기를 지우고 만드는게 좋을것 같기도 하다. http://www.mopas.co.jp/shop/frame_model.html



위에 소개한 모형들이 좀 성에 안차는 리얼한 모형을 좋아하시는, 빠라바라바라람을 꿈구는 폭주족예비군들을 위한 모형을 소개하고자한다. 야마하모터스에서 제공하는 싸이트



발표예정인 바이크를 포함 9대의 바이크중에서 간추렸으니..더 보고싶거나 만들고 싶은사람들은 http://www.yamaha-motor.co.jp/entertainment/papercraft/ 에 가보도록... 야마하라서 바이크모형만 제공할줄 알았는데 의외로 일본의 희귀동물,세계의 희귀동물 종이공작도 캠패인차원? 으로 준비해놓았으니 꼭 만들어 보도록 이게 은근히 귀여우니까..




멋스럽고 운치있는 사계절의 풍물들도 여기 야마하에서 제공하니까 이것도 추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