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19 10:26 (수)
Mini Tumbler / Paradox
Mini Tumbler / Paradox
  • 아이디어홀릭
  • 승인 2004.07.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인은 이제 우리의 생활과 깊숙이 연계되어있다. 똑같은 기능을 가지고 있다 하더라도 디자인이 멋진 제품은 더 잘 팔리고 더 좋은 제품으로 인식이 된다. 단순히 어떤 제품이 필요하다라는 개념을 벗어나서 이제는 멋진, 이쁜, 좋은 제품을 소비자들은 원하고 있다.



우리는 보통 책상에 앉아서 컴퓨터나 다른 일을 할 것이다. 우리가 사용하고 있는 책상은 컴퓨터, 사무용품, 책, 파일 등으로 꾸며져 있다. 딱딱하고 사무적으로 느껴지는 책상을 좀 더 재미나게 꾸며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여기 재미난 시계를 소개하고자 한다.



Mini Tumbler라는 이름의 이 시계는 작지만 힘있는 시계이다. 우리가 어렷을 때 가지고 놀던 오뚜기처럼 시계가 움직인다. 아무리 옆으로 쓰러트려도 열심히 일어나는 오뚜기처럼 이 시계의 밑 바닥이 둥글고 무게중심을 잡을 수 있도록 되어 있다.



이 제품은 I.D.E.A International의 제품으로 작은 소품들을 생산하는 회사이다. 작은 소품들이라 하지만 멋진 디자인을 제공하고 있으며 가격 또한 소비자들을 배려하여 그리 비싸지 않다. 재미나고 다양한 소품들이 많이 있지만 우MiniI.D.E.A 선 Mini Tumbler를 소개하고자 한다.





이 시계의 특징은 크기는 작지만 땡글땡글한 오뚜기처럼 시계가 벌떡벌떡 잘 일어난다는 것과 윗부분에 투명한 LCD창으로 시간을 나타내고 있다는 것이다. 특별한 점은 이 LCD창으로 보이는 시간을 조정하는 기능이다. 단순히 시간만 보여줄 수도 있지만 그 외에 시간과 날짜를 3초간격으로 자동적으로 바꿔주는 기능이 있다.



재미나고 귀여운 오뚜기 모양의 Mini Tumbler를 책상에 올려놓고 일이 안되거나 기분이 안좋다면 시계를 보면서 기운을 내자. 이 조그만 시계도 넘어트리면 열심히 일어나는데 우리도 뭔가가 안된다하여 포기할 수 없지 않은가.




모래시계 모양의 이 시계는 많이들 접해봤을 것이다. Mach art의 거꾸로 흐르는 Paradox라는 이름의 시계이다. Paradox는 역설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말 그대로 이 제품은 뭔가가 거꾸로 흐르고 있다. 우리가 보통 모래시계를 보면 당연히 모래가 위에서 아래로 떨어지지만 이 것은 아래에서 위로 모래 대신 칼라 비즈들이 올라간다. 중력의 법칙에 의해서 아래에서 위로 뭔가가 흐를 수는 없지만 이 제품안에서는 그것이 가능하다.



처음에는 이게 뭐야라고 외치면서 신기하게 몇 번 돌려보지만 그것도 당연한 것처럼 어느사이에 익숙해 진다. 모래시계랑 시간을 제는 것은 비슷하지만 밑에서 위로 알갱이들이 움직인다는 것이 틀리다. 파란색상의 Triangle, 오렌지빛의 Magnet 두가지 종류의 제품은 똑 같은 기능을 하고 있지만 크기와 모양이 조금 틀리다.



Mini Tumbler와 Pradox를 책상위에 올려 놓는다면 분위기도 한결 부드러워지고 일하다 지루하거나 재미없을 때 이 제품들을 한번씩 만져본다면 기분이 좀 나아지지 않을까 한다. 일상적이고 지루한 우리의 책상에서 재미난 소품들을 가지고 탈출해 보자.












































IDEA International / Mach Art
Mini Tumbler / Paradox

Mini Tumbler


크기 : 50 * 79 * 45 mm


소재 : ARS, 아크릴



Paradox


크기 : 110 * 30 * 130 / 73 * 85 * 20


무게 : 114g / 55g


Mini Tumbler : 840엔


Paradox : 1680 / 1470

2004년 현재 발매중
오뚜기 시계 / 거꾸로 흐르는 모래시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