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19 10:26 (수)
Eye Mask
Eye Mask
  • 아이디어홀릭
  • 승인 2004.06.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에게 너무나도 소중한 눈은 사실 항상 고통 받고 있다. 잠들 때를 제외하고는 항상 무언가를 보고 있다. 더군다나 현대인들은 컴퓨터를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눈을 더욱 혹사시키고 있다. 몸이나 발이 피로하다 싶으면 안마로 풀 수 있다. 하지만 눈이 피로하다고 해서 특별히 신경을 쓰는 사람은 별로 없을 것이다. 항상 혹사시키는 우리의 눈을 건강하게 지켜주는데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을 것이다. 눈동자를 굴려서 가볍게 운동하거나 눈을 따뜻하게 해주고 자극이 강한 빛에 노출시키지 않고 눈에 좋은 칼륨제품, 결명자차 등을 이용하면 눈을 건강하게 보호할 수 있다. 눈의 피로를 풀어주는 방법이 다양하지만 그 외에도 Eye Mask를 이용해서 눈의 피로를 말끔히 없애줄 수 있다.




컴퓨터, TV, 게임 등 눈은 쉴틈없이 바쁘다. 이러한 눈을 Eye Mask로 풀어주면 눈을 편하게 해주고 집중력도 높여 줄 수 있다. Eye Mask는 원적외선과 음이온을 발생시켜 혈액순환을 도와주고 눈이 피로하거나 편히 쉬면서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다양한 모양의 디자인이 시중에도 많이 나와 있다. 머리를 둘러 씌울 때 고무줄로 된 것도 있지만 버클이 있어서 자신의 사이즈에 맞도록 채울 수도 있다.



특이한 모양보다는 개구리 모양의 Eye Mask가 재미나 보인다. 냉장고에 얼려서 사용하면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눈의 피로를 풀기위해서 사용하기도 하지만 눈이 부었을 때 사용해도 좋다.





이제 우리의 눈이 쉴 수 있도록 Eye Mask를 이용하고 눈이 우리의 몸에서 얼마나 중요한지를 다시 한번 깊이 생각해 보자. 몸이 피곤하듯이 눈도 쉬지 않으면 피로를 느끼고 결국은 시력이 떨어지기까지 한다. 큰 효과는 아니지만 잠시동안만이라도 Eye Mask를 통해 자신의 눈을 릴렉스 시켜주자.













































Chantilly co. Tokyo
Frog Eye Mask|Eye Mask
380엔~600엔
발매중
눈의 피로를 회복하는 EyeMask로 얼려서도 사용이 가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