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19 10:26 (수)
INNO Design전
INNO Design전
  • 아이디어홀릭
  • 승인 2004.04.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2일 - 17일 현대백화점 본점에서 INNO Design전을 했었다.


백화점에서 디자인과 관련한 제품 전시는 흔하지 않다.


하지만 현대백화점에서는 일반적인 백화점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다양한 행사를 많이하고 있는 편이다.








iRiber ifp1000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iRiver ifp1000은 기존의 fp100 시리즈의 업그레이드 모델이다.


기존모델과 거의 흡사한 사이즈에 30만 화소의 디지털카메라 기능을 추가한 새로운 컨셉의 제품이다.


카메라는 평소에는 제품위쪽에 숨어있다가 사용할때에는 렌즈를 돌려서 뽑아 사용하는 것으로서 초소형 디자인으로 다양한 기능을 구현해낸 독창적인 제품이다.




INNO Design 의 다양한 제품




청소도구 패키지




이번 현대백화점 파워세일에서 사은품으로 준 태극모양 식기세트


(백화점에서 사은품을 디자인회사에 맡긴다는것에 놀랐다. 나 또한 사은품으로 받았는데 잘 써야겠다)




NORMANN COPENHAGEN made in Denmark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여러 차례 유럽의 디자인상을 수상하였으며 홈 인테리어 소품부터 키친 액서서리까지 다양한 디자인과 소재를 이용하여 공간을 돋보이게 하는 제품들을 가지고 있다.


NORMANN COPENHAGEN 의 독창적인 생활 디자인 컬렉션 브랜드를 소개하고 있다.




SIMPLICITAS Made in Sweden


일상의 필요를 좋은 디자인으로 풀어내어 보다 편리하고 오래 지속되는 제품 생산을 목표로 하는 스웨덴의 디자인 브랜드 SIMPLICITAS는 byINNO가 국내 최초로 소개하는 새로운 디자인 소품 라인이다.


SIMPLICITAS 제품은 현재 영국과 샌프란시스코 현대미술관 등 유럽과 미국의 유명 디자인숍에서 판매되고 있다. 북유럽의 감성이 녹아있는 우아하고 간결한 인텔리전트 디자인 상품들로 구성된 SIMPLICITAS의 상품들은 센스있는 선물용으로 좋은 상품들을 계속 선보이고 있다.




INNO의 신제품들




CON & CON Made in Italy


이탈리아의 인테리어 소품 브랜드로 옷걸이, 독서대, 북앤드 등 일상적인 생활용품들을 재미있는 형태로 풀어 다양한 컬러의 베리에이션으로 보여주는 제품들로 가득하다. 작은 소품 하나로 인테리어 공간의 완성도 있는 감각을 보여주는 다양한 제품들이다.




COVER b Made in Germany, byINNO 브랜드 론칭


최고급 천연가죽을 사용한 가방과 지갑 등으로 기존 가방에서는 시도되지 않았던 혁신적인 형태와 구조들을 가진 제품들이 많다.


단기적인 유행에 휩쓸리지 않는 스탠다드함을 가지면서도 독특한 포인트들을 가지고 있어 개성과 실용성 두가지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들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