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이 필요없는.
그냥 건방지기 짝이없는 사진 한장에.
건방짐을 위대함으로 바꾸는 그 이름.
프라다 !
"나의 목표는
고객과의 최고의 관계를 만들어 내는 것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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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ictoria Gallegos, 뉴욕 메디슨가의 PRADA 매장 최고 판매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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으아… 고객과의 최고의 관계. 미치겠다. 이것이 프라다의 힘인가.
아이디어 홀릭은 이렇게 말하고 싶다. 우리의 목표는 확깨는 이세상 모든...
빛나는 아이디어와의 최고의 관계를 만들어내는 것이다 ~ ^^;
사실 서비스 접점이란 말할 필요도 없이 중요한 것이다.
호텔로 따지면 체크인해서 다시 체크 아웃까지 거치는 그 모든 전과정이 모두다
서비스 접점이 되는 것이다.
이것은 고객이 그 기업이나 사업장에 대한 결정적 이미지을 만드는 창구이자 고객의 브랜드
충성도를 결정짓는 시험장인 셈이다.
긴말 필요없다.
또다시 이그젬플이닷 !
우리가 다 아는 디즈니랜드 ! 디즈니 랜드 ?
w메리오트호텔의 경우 고객애호도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서비스는
상위 5위 안의 요인 중 네 가지가 손님이 투숙하는 기간 중 첫 10분 동안에 발생
w제조업에서 고객의 이탈사유로 제품불만이 14%, 가격불만이 9%인데 비해
서비스불량과 직원들의 무성의한 태도에 대한 불만이 68%
당신이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이 "불행" 할 수 있다는 우리 매트릭스 아저씨의 말씀.
홀릭이는 잊지 맙시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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