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19 10:26 (수)
17년전통의 유아용 제품 제조사 Safety 1st
17년전통의 유아용 제품 제조사 Safety 1st
  • 아이디어홀릭
  • 승인 2004.03.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들을 보호하는 것은 부모의 임무라 생각한다.



가끔 부모의 부주의로 생기는 아이들의 사고는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평생 가져가야할 큰 짐이다. 특히 외출을 했을 때에는 아이들에게 눈을 떼어서는 안된다. 어디로 갈지, 갑자기 어떻게 사라질지 아무도 알 수가 없기 때문이다.


그렇다고 해서 집안이 안전한가? 절대 아니다. 잠시 옆에 둔 다리미에, 뜨거운 커피에, 쓰러지기 쉬운 무거운 물건에 아이들은 항상 노출되어 있다. 이러한 사고에 대해서는 부모의 철저한 주의밖에 없다.


그 외에도 우리가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언제 어떻게 무슨 사고가 날지 모른다. 어른들이 조금만 신경을 쓴다면 아이들을 위험에서 보호할 수 있을 것이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집안 곳곳에서도 위험이 언제나 도사리고 있는데 이러한 위험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는 Safety 1st사의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려고 한다.




Ultra Clear Outlet Plugs


콘센트에 끼우는 플라스틱 제품으로 이것은 많이 보았을 것이다. 아이들은 이 구멍에 젖가락 끼우기 등의 예측 불가능한 행동을 한다.



Soft `n Safe Corner Protectors


자주 일어나는 사고중의 하나로 아이들은 모서리에도 잘 부딪힌다. 아이들의 키높이에 모서리가 있다면 반드시 끼워야 한다. 여기저기 장난치고 다니다가 모서리에 꿍 부딪혀 우는 일은 없을 것이다.




Secure Grip Door Knob Covers


아이들이 손잡이를 돌려 문을 열수 있을때쯤이면 이방 저방으로 돌아다닌다. 그러나 아이들이 들어가는것을 제한하는 방이나 위험한 물건이 있는방 또는 작업실로 쓰는 방같은 경우에는 아이들이 들어갈 수 없도록 해야한다. 그래서 이 제품이 필요한데 이 제품을 문 손잡이에 끼워놓으면 아이들이 맘대로 방을 들어갈 수가 없다.






Oven Lock


오븐 손잡이를 잡아당기면 오븐은 문이 앞으로 확 열려버리기 때문에 아이들이 다치기 쉽다. 오븐 옆부분을 이 제품으로 걸면 아이들이 오븐을 맘대로 열수가 없다.



Furniture Wall Straps


조금 가벼운 수납장은 아이들의 장난에 의해서 넘어지기 쉽다. 그런 수납장을 벽에 고정시켜줄 수 있는 제품이다.




Railnet
아이들이 배란다에서 놀다가 밖으로 추락하는 사고가 종종 있다. 이 제품으로 배란다의 레일 사이를 막아둔다면 아이들을 보호할 수 있다.




Cabinet Flex-Lock
아이들은 집안 곳곳을 돌아다니며 수납장의 문을 열어본다. 힘이 약해서 문을 열다가 문이 닫혀버리거나 문을 놓치면 문틈으로 아이들의 손이 끼거나 몸을 다칠수 있다. 또한 수납장안에 아이들이 사용하기에 위험한 물건이 있다면 큰일이다. 그래서 아이들의 손이 닿는 곳에 있는 수납장의 문고리를 아예 차단하는 것이다.



어른들이 조금만 신경쓴다면 아이들에게 일어날 수 있는 위험과 사고는 모두 예방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