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19 10:26 (수)
서비스 처리현환_관리 철저히!
서비스 처리현환_관리 철저히!
  • 아이디어홀릭
  • 승인 2011.05.20 18:27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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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사항을 아래에 입력하고 처리결과를 추가해 주세요.

예)
2011-05-19 텐바이텐 홍길동 고객 보드플러스 유리파손

<- 2011-05-21 제조사에서 직접 교환처리함

(규칙) 항상 최근 날짜를 맨 위에 올려두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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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05-30 6월 1일에 호서대 택배회수-유보드 화이트 30개 썬앤원

2011-05-24 한미 전화하여 감지민 고객님 처리.

5월 27일 디버거 전화하여 호서대 물건회수처리전화하기

5월 30일 배송회수하기 호서대에

2011-05-23 택배기사님 입금하심, 감지민 고객님께 입금처리.

2011-05-21 택배기사님 아직도 입금안해서 월요일에 CJ택배센터에 연락할것

입니다.

2011-05-20 4월 19일에 한미에서 주문하신 감지민고객님 택배기사분께서 직접

물품을 구매한다고 함. 오늘 저녁에 입금하면 내일 디버거로 발주서

들어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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