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19 10:26 (수)
서비스 처리현환_관리 철저히!
서비스 처리현환_관리 철저히!
  • 아이디어홀릭
  • 승인 2011.05.20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비스 사항을 아래에 입력하고 처리결과를 추가해 주세요.

예)
2011-05-19 텐바이텐 홍길동 고객 보드플러스 유리파손

<- 2011-05-21 제조사에서 직접 교환처리함

(규칙) 항상 최근 날짜를 맨 위에 올려두세요.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